[조지윤 기자] 사슴 같은 촉촉한 눈망울과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여배우 한지민과 수현이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상형으로 손꼽히고 있다.
두 여배우의 공통점은 환절기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속에서부터 안색을 밝히고 투명한 광채를 뽐내고 있어 여성들의 닮고 싶은 워너비 피부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남성들의 이상형 대표주자 한지민과 수현의 피부 관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01. 한지민 피부 관리법
‘마스크팩+숙면+수분케어’
피부 좋은 연예인으로 대표적으로 꼽히는 여배우 한지민의 피부 비결은 바로 마스크팩과 숙면 그리고 수분케어로 알려졌다. 그는 평소 스케쥴 사이마다 쉬는 시간이 있으면 잠을 청해 지친 피부에 피로를 덜어주고 수시로 마스크 팩을 상용하여 피부의 생기를 부여해준다고 한다.
촬영이 없을 때는 반드시 꼼꼼하게 클렌징을 하고 기초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만을 발라 피부에게 숨 쉴 틈을 주며 또한 밤 10시부터 2시까지는 반드시 수면을 취해 피부가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피부를 위한 평소 생활 습관으로는 물을 하루에 2L 이상 마셔 몸 속 수분을 보충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수분크림과 아이크림을 꼼꼼히 바르는 등 보습 케어 위주의 스킨케어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한다.
02. 수현 피부 관리법
‘수분 위주의 스킨케어’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수현은 스칼렛 요한슨이 생기가 도는 피부를 보고 비결을 물은 적이 있을 정도로 탱탱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한 인터뷰에서 전해준 피부 관리법은 수분 위주의 스킨케어다. 그는 가장 피부 관리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피부 수분도’라고 전하며 건조한 비행기 내에서 항상 화장품 샘플을 챙겨 수시로 발라주고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로 불가피하게 생기는 피부 트러블에는 물과 식단을 조절해 관리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에도 또 다른 특별한 숨은 비법이 있는 수현은 컨실러를 이용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한다고 한다.
> 남성들의 워너비가 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BEAUTY ITEM
01. 로얄 골드 EX크림 기존의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로션, 크림 등의 기초라인 및 각질제거 기능까지 하나로 모은 올인원 제품. 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금, 다이아몬드, 터키석, 오팔 등의 보석 효모 발효 추출물과 순 식물성 성분을 조합하여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02.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부드러운 세정 성분과 파파야 추출물이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이 지워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클렌저. 더불어 아세로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이 클렌징 후의 피부를 깔끔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03. 달팡 인트랄 세럼 고기능의 수딩 세럼으로 예 민해진 피부를 가라앉혀 주고 부드럽게 가꿔주면서 피부의 붉은기를 완화해준다.
04.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타임 존 에이지 리버싱 라인/링클 크림 트라이-히알루론산 셀 시그널링 복합체™를 함유하여 눈에 보이는 피부 노화 시계를 되돌려주는 주름 개선 및 피부 보습을 주는 크림.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바닐라코, 달팡, 에스티로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서인영-박수진-소유, 뷰티계가 주목한 스타들
▶ ‘요즘 대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가 뭐길래?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
▶ [뷰티신상] 갖고 싶은 앙큼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