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긴 피부 노화 흔적을 지울 수 있는 신상품이 출시됐다.
사람이 나이가 드는 만큼 피부도 자기 나름의 나이를 먹어간다. 하지만 효과적인 관리로 티 안나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한 살 이라도 어려 보이는 외모를 위해 다양한 뷰티 제품을 활용한 피부 케어를 실천하고 있는 것.
메이크업 시 피부 보습은 물론 모공과 색소 침착 등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주는 멀티 CC 크림부터 자외선으로부터 주름 생성을 차단해주는 선 케어 제품까지 피부 나이의 흔적을 없애주는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맥(MAC),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출시
맥(MAC)이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피부 보습은 물론 모공이나 색소 침착과 같은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줄 멀티 CC 크림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 30/PA+++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항산화제인 비타민 E와 비타민 C 성분 함유로 일명 ‘비타민 CC’라고도 불리는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 30/PA+++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는 피부에 촉촉하고 가볍게 발리며 얼굴 톤을 밝혀주는 래디언트 부스터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맑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게 도와준다.
또한 SPF 30/PA+++로 자외선 차단의 기능에 피부의 잔선과 모공과 같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파워 라인’ 출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건조하고 거친 남성 피부를 위한 강력한 수분 충전 아이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이드라 파워 라인’을 출시했다.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수분 충전 라인인 ‘이드라 파워 라인’은 청정 프렌치 마운틴 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남성들의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스킨, 로션, 올인원 세럼 등 피부 타입 및 다양한 취향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도록 총 3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쿨링 스킨인 ‘마운틴 워터 로션’은 스킨과 로션을 한 번에 바르는 효과가 있어 사용하기 간편하며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밀키 로션 타입의 ‘마운틴 워터 밀크’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유스-익스텐딩 데일리 매티파잉 플루이드 SPF 50’ 출시
폴라초이스에서 넓어진 모공과 트러블은 물론 노화 흔적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신제품 ‘리지스트 유스-익스텐딩 데일리 매티파잉 플루이드 SPF 5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가볍고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곳곳의 피부 고민을 잠재워주는 데이 타임 모이스처라이저다. 항산화 성분과 항자극 성분 및 세포 대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넓어진 모공과 피부 트러블, 노화 흔적 개선에 효과적이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높은 SPF 지수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피부 번들거림을 예방해주고 모공을 막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샤, ‘클로징 커버 컨실러’ 2종 출시
미샤는 ‘클로징 커버 컨실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리퀴드 제형과 펜슬 타입 두 가지다. 색상에 따라 21호, 23호로 각각 두 가지로 구성됐다.
‘미샤 클로징 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점성이 높은 액체 제형으로 밀착력이 뛰어나다. 커버력이 뛰어난 엘라스토머겔 성분이 다크서클, 팔자주름 등 넓은 부위의 모공과 잡티를 감쪽같이 가려준다. 메이크업 전후에 모두 사용 가능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력이 부족한 비비크림 혹은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샤 클로징 커버 펜슬 컨실러’는 점, 기미 등 작고 섬세한 잡티를 꼼꼼하게 가릴 수 있는 얇은 연필 모양 제품이다. 사용 즉시 피부 위에 코팅 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지워짐 없이 커버력을 유지한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망고, 코코아, 야자 씨드의 3가지 버터 성분이 들뜸 없이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카트린,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론칭
카트린이 홈앤쇼핑을 통해 자외선 차단제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를 론칭한다.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는 기존 인기 제품이었던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자외선 반사력이 좋은 두 가지 미네랄 성분 함량을 높여 자외선 차단 지수와 피부 밀착력을 강화시켰다.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는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의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최고의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46/PA+++를 획득해 더욱 오랜 시간 동안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한다.
피부 밀착력이 좋은 이태리 인터코스사의 고품질 미네랄 성분을 사용해 땀과 피지에도 번짐 없이 유지되며 피부 톤이 어두운 남성들도 백탁 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퍼프형과 브러시형 두 가지로 출시되는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는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거울이 부착돼 있어 야외 활동 시 수시로 메이크업 된 피부나 바디에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뷰티신상] 봄과 잘 어울리는 리얼 아이템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뷰티분석] 여신 구하라, 스프링 메이크업 뷰티TIP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