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사랑하는 마음 담긴 이벤트를 통해 뿌듯함과 즐거움을 느껴보자.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환경오염에 고통받고 있는 지구를 위한 이색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베다와 멜비타는 지구를 위한 작은 캠페인으로 자연보호와 관련한 행사를 진행한다. 베네피트는 뷰티 아이템과 불필요한 소비를 엮은 참신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록시땅과 베리썸, 유세린은 브랜드 이용을 꾸준히 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맞춤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랑이 듬뿍 담긴 이벤트 참여로 알찬 4월을 보내보자.
베네피트, ‘라인 잇 X 래시 잇’ 캠페인 진행
베네피트가 4월 한 달간 여성들의 당당한 눈매 자신감을 찾아주는 ‘라인 잇 X 래시 잇(LINE IT X LASH IT)’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스카라를 잘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들이 베네피트 대표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2가지로 2배 이상 눈매가 아름다워지는 ‘아이 메이크업 X 효과’를 경험하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면 진한 블랙 컬러의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또렷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하고 ‘롤러 래시’로 아찔하게 컬링한 속눈썹을 더해 한층 더 크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베네피트는 쓰기 힘들고 불편해서 혹은 원하던 만큼 효과를 보지 못해 집에 방치해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가지고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 한 달간 사용 가능한 ‘롤러 래시’ 미니 사이즈를 선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선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아베다, 지구의 달 기념 신개념 문화공간 ‘아베다 시네마’ 오픈
아베다가 지구의 달인 4월 한 달 동안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 내에 전용 브랜드관인 ‘아베다 시네마’를 오픈한다.
상영관 내부와 외부 곳곳에 아베다의 내추럴한 분위기와 ‘지구의 달’ 캠페인 기간 동안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곳곳에 배치하여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아베다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또한 아베다 시네마는 영화 시작 전 고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영화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멜비타, 지구의 달 기념 ‘공병 이벤트’ 진행
멜비타가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비타 ‘공병 이벤트’는 지구의 달을 맞이해 4월 한 달 간 진행되며 스킨케어 공병을 지참하고 멜비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가닉 3종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오가닉 3종 여행용 키트는 멜비타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플로럴 워터’, ‘나르시수스 에센스 워터’, ‘아르간 오일’로 구성된다.
오가닉 3종 여행용 키트는 공병의 수량과 관계없이 1인 1회 증정되며 타 브랜드 스킨케어 공병도 가능하다. 이번 ‘공병 이벤트’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진행된다.
록시땅, ‘코엑스 매장 & 라운지P’ 공동 프로모션 진행
록시땅은 코엑스몰 매장과 키즈 카페 라운지 P와 함께 4월26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엑스 라운지 P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록시땅 코엑스몰 매장을 방문하면 아이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라인 ‘시어 버터 체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시에 코엑스 몰 록시땅 매장 구매 고객은 영수증을 지참하여 키즈 카페 라운지 P를 방문하면 아이와 함께하는 3가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리썸, ‘제2회 창작 캐릭터 공모전’ 개최
베리썸은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 개발을 위해 ‘제2회 베리썸 창작 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베리썸 브랜드 또는 베리썸의 히트 상품 및 베리썸 제품을 주제로 한 창작 캐릭터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리썸의 특정 제품이나 베리썸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창작 캐릭터를 제작하여 응모하면 되며 창작 캐릭터 1컷, 캐릭터 활용 컷 1컷, 캐릭터 네임 등 세 가지의 형태로 신청을 받게 된다.
4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자격의 특별한 제한은 없고 베리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분들은 베리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디자인 파일과 압축하여 접수하면 된다.
유세린, 피부과 전용 아토컨트롤 제품 체험단 모집
유세린이 미세먼지와 황사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봄철을 맞아 주요 피부과 병-의원에서만 판매되는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스킨해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세린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데 탁월한 고보습, 고영양, 천연 식물성 오일 클렌저로 씻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지질 보호막을 보충하여 준다. 피부 지질 보호막이 강화되면 반복되는 건조함은 물론 건조하여 생기는 가려움이 눈에 띄게 개선될 수 있다.
4월12일까지 모집하는 스킨해피 체험단은 맘스클럽과 맘스홀릭베이비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200명이며 당첨자는 4월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뷰티신상] 봄과 잘 어울리는 리얼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아이돌 스타들의 아찔한 속눈썹 “위! 아래~ 위! 위! 아래~”
▶ 여배우 황신혜, 초동안 비결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