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정 기자]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네일 브랜드 코나드가 봄 트렌드 네일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코나드 화보는 ‘일상 속 여유’, ‘올 어바웃 플라워(All about Flower)’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스탬핑으로 패턴을 새기는 것으로 유명한 코나드의 기술이 ‘작은 화폭’ 위에 펼쳐졌다.
첫 번째 ‘일상 속 여유’에서는 편안한 놈코어룩에 포인트가 될 아트를 선보였다. 데님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독자적인 네일 폴리시 클래식 진스(jeans)와 화이트 베이스, 골드 라인, 레터 등이 다양하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더했다.
네일로 드러낸 센스는 평범함을 차별화하는 수단이 될 터.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는 ‘절제된 화려함’이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올 어바웃 플라워(All about Flower)’는 그야말로 봄의 싱그러움,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손끝에서 피어난 꽃이 따듯한 봄이 찾아왔음을 알렸다.
한편 코나드는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네일아트를 연출하는 스탬핑 네일아트를 개발해 화제를 모은 코스메틱 전문 업체. 미국, 일본, 프랑스, 독일, 영국 등 12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기획 진행: 신현정
포토: bnt포토그래퍼 이은호
네일: 코나드
헤어: 이지현 디자이너
메이크업: 장빛나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미쓰에이 민, 귀요미 셀카 공개 “젊음을 내 피부에!”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
▶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맞춤 선물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