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최은화 인턴기자]‘언니들의 선택’ 1분 뱃살 운동법이 화제다.
3월7일 방송된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당신을 아줌마로 만드는 것’을 주제로 아줌마를 정의하는 기준과 아줌마 탈출법을 속속들이 파헤쳐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1분 만에 허리둘레를 2cm나 줄이는 스트레칭법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자곤 바디디자이너가 “이 운동은 생활 속에서 단 1분만 투자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정확한 동작으로 1분간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줄게 된다. 한 번에 오래하는 것보다 1분씩 하루 3번하면 슬림한 허리 유지할 수 있다”며 뱃살로 고충 받고 있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온 것.
김신영은 “1분 만에 뱃살이 빠진다는 것은 못 믿겠다. 4년 동안 운동을 했기 때문에 사실 운동이라면 정말 지긋지긋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승연 역시 “꾸준히 운동하라는 말은 그간 너무 많이 들어서 정말 지겹다. 단시간에 효과가 빠르게 나오는 게 최고”라면서 정말 1분 만에 뱃살이 감소가 되는지에 대한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에 최은정과 김외순이 스튜디오 중앙에 자리해 ‘뱃살빼기 1분 스트레칭’을 실시, 각각 운동 전보다 무려 4cm, 3cm가 줄어든 감량 효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 있던 22세 학생과 39세 주부 방청객 둘 다 무려 3cm씩 줄어든 허리둘레 수치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언니들의 선택’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MBN ‘언니들의 선택’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