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벌써 2015년의 2개월이 지나고 3월, 봄이 왔다. 새싹이 피어나는 봄, ‘새로움’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 봄인 만큼 패션에 있어서도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트렌드가 될 터.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에 있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일난다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화보는 블루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한 마린룩, 키치한 프린트의 레도 소재 라이더 재킷, 섹시한 블랙 미니 원피스, 크롭트 티셔츠와 미니스커트, 내추럴한 루즈핏 니트 티셔츠, 귀여운 도트 패턴 원피스, 스포티한 맨투맨과 하프 팬츠 등 모든 패션 스타일링이 모두 담겨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플로피 햇, 버킷 햇, 비니, 스냅백, 팔찌, 머리띠,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까지 패션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하고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스타일난다의 모델들 역시 각각의 패션에 맞추어 도도한 눈빛연기와 깜찍한 표정까지 그들만의 개성 넘치고 아름다운 포즈로 패션피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제 막 시작하는 봄, 어떠한 패션 스타일링을 하더라도 남들과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라면 포인트 아이템이 필수적인 만큼 이번 스타일난다의 화보를 참고하면 눈에 띄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올 봄 ‘새로움’과 ‘설렘’이라는 감정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스타일난다의 패션 화보를 통해 한껏 멋을 부려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행사장을 찾은 ★들의 스타일 보고서
▶ 패셔니스타의 봄 스타일링 완성 ‘가방’
▶ 트렌디한 남자들의 스테디셀러 ‘재킷’
▶ 체크계 왕중의 왕 ‘윈도우페인 체크’
▶ 남자친구에게 사랑 받는 주얼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