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솔로 컴백을 앞둔 가수 가인 새 앨범 ‘하와(Hawwah)’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3월4일 가인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인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하와’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애플(Apple)’를 비롯해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 등 모두 6곡이 수록된다.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을 확정한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을 통해 현대적 시점에서 재해석한 ‘하와’의 이야기를 강도있게 전할 예정이다.
먼저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작곡가 이민수-작사가 김이나 콤비가 맡았다. 앞서 ‘피어나’ ‘Fxxk U’ ‘진실 혹은 대담’ 등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거둬 온 두 사람이 또 한 번 가인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으로 인기 견인에 나설 전망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애플’은 가수 박재범의 참여로 완성됐다. 박재범은 ‘애플’의 랩 피처링뿐만 아니라 김이나와 함께 공동 작사를 맡아 지원 사격했다. 가인의 상큼한 목소리와 박재범의 달콤한 래핑이 조화를 이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힙합 뮤지션들의 지원 사격이 돋보인다. ‘프리윌’은 래퍼 도끼의 랩 피처링을 맡았으며, 가수 휘성과 도끼가 함께 작사했다. 더블어 가수 매드클라운 역시 ‘길티’의 작사가로 가인과 함께 작업했다.
새 앨범 ‘하와’는 성경 속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가인은 기존 ‘하와’의 모습을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재해석해 남다른 파격의 클라스를 보여줄 거라 주목받고 있다.
한편 가인 새 앨범 ‘하와’는 이달 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표한다. (사진제공: 에이팝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