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리라 기자] YG의 뉴 제너레이션 아이콘 비아이(B.I)와 바비(BOBBY), 새 걸그룹 멤버인 리사가 노나곤의 모델로 등장하여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시즌 콘셉트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과 케이팝(K-POP)의 만남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받았던 노나곤은 이번 영상을 통해 음악과 춤을 통해 브랜드 시즌 콘셉트를 선보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각인시켰다.
또한 노나곤의 대표 아이템인 스냅백, 보머자켓, 스웻 셋업, 미니드레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그래픽 패턴의 카모플라주가 영상의 메인 테마인 우주와 연결되어 파워풀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지난 2014년 9월 론칭 이후 이태리, 중국, 홍콩 등지에서 연이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했던 노나곤은 F/W시즌 일본 도교와 오사카에 진출하여 한류열풍을 기반으로 본격적으로 일본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은 아이콘인 비아이와 바비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비아이와 바비는 노나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즌 테마에서 영감을 얻어 음악과 랩 메이킹을 담당했다. (사진제공: 노나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Editor Pick] 다가올 봄, 스타일리시한 ★들의 ‘it’ 아이템은?
▶ 영국 패션을 모아놓은 드라마, ‘스킨스’
▶ ‘봄봄봄’, 스타 패션에서 찾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 [해외 스트릿패션] 형형색색 화려한 ‘뉴욕 패션’
▶ ‘킬미, 힐미’ 황정음, 스타일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