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나스가 지난 2월5일~7일까지 2015 뷰티 트렌드를 위한 컴플렉션 라인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제품 소개와 나스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사다 이토의 메이크업 시연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컴플렉션 라인의 런칭함으로써 2015년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와 글로벌 뷰티브랜드로써의 명성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나스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다 이토의 메이크업 시연은 한 방울 만으로도 완벽한 커버력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새로운 파운데이션 ‘올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All Day Luminous Weightless Foundation)으로 이루어졌다.
나스의 메이크업 스페이스에서는 올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의 다양한 12가지 컬러와 2015년 봄 컬렉션의 뮤즈인 틸다 스윈튼의 뷰티 룩은 물론,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프닝 액트 제품과 2015 봄 컬러 컬렉션 제품, 8컬러의 소프트 벨벳 루스 파우더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었다.
이 뿐만 아니라 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로 보다 가깝게 브랜드를 체험하고 나스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신제품의 새로운 패키지는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온 뉴욕의 디자인회사 바론&바론의 파비앙 바론이 디자인했으며, 한 번에 얼굴 전체에 바르는데 꼭 필요한 양을 펌핑할 수 있는 스마트한 펌프가 적용되었다.
나스 올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은 2015년 2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나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