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비오템 옴므와 원빈의 발렌타인데이 영상 화제.
공개된 영상은 비오템 옴므가 4가지 사랑의 단계별 남성 타입과 그를 위한 맞춤형 공략 방법을 제안하는 ‘러브그래프(LOVE GRAPH)’ 발렌타인데이 특별 영상이다.
원빈은 손끝만 닿아도 설레는 ‘썸남’부터 나를 지켜주는 ‘수호남’, 바라만 봐도 심장이 뛰는 ‘심쿵남’,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완판남’까지, ‘러브그래프’의 4가지 단계에 해당하는 남성 타입으로 변신해 4색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심쿵남’ 버전의 영상은 원빈이 책을 꺼내려는 여자친구를 돕는 듯 다가서다 벽키스를 하는 남자친구를 연기해 ‘원빈 심쿵주의 벽키스 영상’이라는 별칭으로 불릴 만큼 여성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영상 속 원빈이 변신한 4가지 사랑 단계별 남성 타입에 따른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제안한다. 선물은 ‘아쿠아파워(AQUAPOWER) 3 STEP’, ‘UV 디펜스(UV Defense) & 얼티밋 BB(Ultimate BB)’, ‘토탈리차지(Total Recharge) 3 STEP’, ‘포스수프림(Force Supreme) 3 STEP’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비오템 옴므에서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그와의 사랑 단계를 알아보는 ‘발렌타인데이 러브그래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을 통해 ‘썸남’부터 ‘수호남’, ‘심쿵남’, ‘완판남’까지 내 남자의 단계를 확인하고 그에게 맞는 맞춤형 선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