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박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하이드 지킬, 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2월4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의 세 번째 OST ‘품’이 정오에 공개된다.
지난해 10월 아이유와의 듀엣으로 함께 한 윤현상이 데뷔 두 달 만에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어 데뷔한지 약 두달 만에 2015년 상반기 ‘하이드 지킬, 나’ OST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린 것.
이번에 윤현상이 부른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3 ‘품’은 백지영이 부른 ‘비커즈 오브 유(Because of you)’와 함께 또 하나의 러브테마로 삽입돼, 극중 그리움과 로맨스를 이야기하는 발라드 곡이다.
말을 하듯 담담한 목소리에 더해진 깊은 감성과 미사여구를 배제하고도 진솔하게 다가오는 노랫말에서 윤현상 특유의 향기가 고스란히 녹아 있다.
여기에 윤현상이 직접 연주하며 리드하는 피아노 선율, 그 위로 국내 최고 밴드인 부활의 서재혁이 연주하는 그루비한 베이스, 세렝게티 정수완의 감미로운 기타, 한예종솔리스텐 14인조 스트링의 영롱한 하모니가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에 저릿한 감동을 전한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로맨스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 OST ‘ 품’은 오늘(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메이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