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주목받는 한류스타 이종석, 엠비오 한국-중국 전속모델 낙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함리라 기자] SBS 드라마 ‘피노키오’를 종방 한지 2주, 제일모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한국과 중국에서 브랜드를 대표할 전속모델로 배우 이종석을 선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엠비오는 세련되고 위트 있는 디자인과 슬림핏 실루엣으로 남성복을 새롭게 제안하여 20-30대 많은 남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엠비오 관계자는 “이종석이 모델 출신 배우의 명성에 맞게 출중한 신체조건과 여심을 사로잡는 수줍은 미소부터 깊이 있는 눈빛 연기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해 전속모델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최근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 영화와 TV 드라마는 물론 여러 브랜드의 광고 모델 섭외 1순위뿐만 아니라 발탁되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엠비오는 전속모델 이종석이 화보에서 착용한 블레이저를 S/S 대표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브랜드 특유의 슬림한 실루엣과 저지 원단을 사용해 가볍게 활동할 수 있는 특징으로 이종석의 화보 속 아이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제일모직 엠비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결산] 2014 화장품 10대 뉴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