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모던 클래식 여성의류 브랜드 나인걸이 특별한 프렌즈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1월24일 토요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단 하루간 진행되며 나인걸의 제품을 90%~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세일이다.
대규모 세일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상의, 팬츠, 스커트, 아우터, 핸드메이드 슈즈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어 있다.
나인걸은 고객을 ‘프렌즈’로 칭하며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그 이상의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 세일 역시 나인걸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온,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판매, 구매하는 것과는 또 다른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이라 할 수 있다.
호림아트센터 지하1층 JNB GALLERY에서 열리는 프렌즈 세일은 온라인 사이트 및 나인걸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사이트상의 초대장을 촬영 및 출력하거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초대장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컴패션을 통해 전달되어 전 세계 어린이 교육지원 후원에 쓰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장소 안내는 나인걸 온라인 사이트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나인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