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리지가 ‘리지춘향뎐’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20일 리지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채널을 통해 리지 신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공개했다.
‘춘향 박리지, 미안해 널 버려서 이몽룡’이라는 소개 문구와 함께 공개된 20초 분량의 영상은 춘향전의 한 장면을 그대로 재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예고편이 끝이 아니다. 본편을 봐야 확실히 영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통해 젊은 층은 보는 재미를, 노년층은 듣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리지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걸그룹 최초로 트로트 신곡을 발표하는 리지의 타이틀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이해하기 쉬운 직설적이고 유머러스한 가사와 남녀노소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유쾌하고 흥겨운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방송인 정형돈이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한편 다양한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있는 리지 신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는 이달 23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출처: 리지 싱글 ‘쉬운여자 아니에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