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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파이낸셜코리아, 새 슬로건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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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르세데스-벤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대 소비자 서비스 슬로건인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2일 벤츠파이낸셜에 따르면 새 슬로건에는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슬로건과 함께 회사는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美'라는 아트 기어를 준비했다. 벤츠 변속기에 들어간 톱니바퀴를 형상화한 미술 조형작품으로, 최근 금속공예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더 유닛-아트 프로젝트 그룹과의 협업으로 제작했다. 강철과 크롬을 주원료로 베벨 기어와 나선형 기어를 맞물려 실제 톱니바퀴와 유사하게 만들어졌다. 액자 기능을 더해 오랫동안 변치 않는 가치를 형상화 한 점도 특징이다.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아트 기어는 1월부터 '프리미엄 리싱 플러스' 패키지 소비자에게 지금된다. 해당 상품은 약정 기간 및 약정 주행거리를 선택할 수 있고,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인기 리스 상품이다.
 
 이 회사 아디 오펙 대표는 "언제나 고객 곁에 평생 파트너로 함께 하고자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의 철학을 담아 아트 기어를 기획했다"며 "언제나 다른 회사와는 다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월13일까지 홈페이지에 새해 소망을 남기면 되는 것. 경품은 아트 기어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벤츠파이낸셜 홈페이지(www.benzf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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