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비투비가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The Winter’s Tale)’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2월17일 비투비는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서 타이틀곡 ‘울면 안 돼’를 비롯한 총 5트랙이 수록된 윈터 스페셜 음반의 전체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윈터스테일’의 오디오티저는 ‘울어도 돼’의 달콤한 멜로디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울면 안 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며 감성적인 겨울 시즌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임현식, 정일훈이 작곡한 ‘마쎠!’ 와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비투비만의 스타일이 담긴 캐롤 ‘크리스마스라서’는 실력파 보컬과 랩으로 알려진 비투비의 개성넘치는 보이스가 녹아들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어 ‘울면 안 돼’는 비투비 멤버 임현식, 정일훈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은 첫 타이틀 곡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의 캐롤인 만큼 전 연령대에 걸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용준형, 김태주 콤비인 ‘굿라이프(Good Life)’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비투비 멤버 이민혁,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한모금’의 일부가 공개돼 음반의 다양성을 더했다.
한편 이번 비투비의 새 음반은 전곡에 멤버들이 작사, 작곡, 랩메이킹 등으로 참여를 해 오랫동안 준비해 온 윈터스페셜 음반인만큼 전곡에 걸쳐 비투비만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아기자기한 에피소드들이 선물처럼 담겨져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