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B1A4, 스포츠 브랜드 휠라 광고 모델 발탁…역시 ‘대세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B1Z4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12월2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B1A4를 ‘2015 백 투 스쿨(2015 Back to school) 캠페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Back to school(백투스쿨)은 매년 신학기 시즌을 중심으로 휠라가 10대, 20대 초 소비자에게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며 그들과 보다 가까이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 그동안 빅뱅, 2NE1, 비스트, 인피니트 등이 이 캠페인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휠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B1A4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캠페인 방향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이번 2015년 신학기 시즌부터 휠라 브랜드의 콘셉트와 변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B1A4는 이 달 중순 젊은 세대들의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2015 휠라 백투 스쿨’ 캠페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휠라의 백팩, 신발, 의류 등을 착용하고 그 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100여년 전통의 휠라 브랜드 정체성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및 글로벌 무드를 강조한 콘셉트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와 함께한 B1A4의 모습은 12월 말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매장, 지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