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배우 이다해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세련된 도시적인 이미지와 완벽한 비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다해는 한국과 중국의 로레알 프로페셔녈 파리 모델로 발탁되어 2014년 하반기 헤어 트렌드 촬영을 진행했다.
이다해가 선보인 최신 헤어 트렌드 <모카라떼> 컬러는 깊은 모카빛 브라운과 우아한 골드 그라데이션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고급스런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트렌드 촬영을 진행한 3Story 강성우 원장은 “이번 시즌 패션 콜렉션에서는 기하학적인 패턴과 다이나믹한 색감이 주류를 이루며 헤어 컬러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부함을 유지한 브라운, 모카, 블론드 색감들이 주요 트렌드가 되고 있다”며 “이다해씨의 도자기같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톤에 모카 색상은 중립적인 색감으로 진하고 풍부한 톤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번 촬영을 통해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여성미는 물론,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세련미가 돋보였다”고 전했다.
이다해가 선보인 모카 헤어 컬러는 전체적으로 한 톤으로 연출될 수도 있겠지만 끝으로 갈수록 밝은 하이라이트가 들어가는 쏭브레 테크닉을 사용하면 좀 더 패셔너블한 느낌을 부여할 수 있는 색상이다. 롱 헤어에서 변화가 제한적이었던 고객에게 적용하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컬러 테크닉이다.
이다해는 “검은색의 무거운 헤어 색상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는 컬러 색상을 선호하는 편이다. 이번 촬영을 통해서 하얀 피부와도 잘 어울리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헤어 컬러가 표현된 것 같아 맘에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영광-이종석-임시완, 男배우들의 Man’s 뷰티 케어
▶ [★ 다이어트] 한고은-유인나-김소은, 미녀 3인의 리얼 다이어트 노하우
▶ 패션쇼에서 본 2014 F/W 메이크업 트렌드
▶ [뷰티신상] 탄력 불어넣는 촉촉 아이템
▶ ‘미녀의 탄생 한예슬’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