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란 인턴기자] ‘믹스앤매치’ 마지막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11월10일 오후 2시 네이버 TV캐스트에는 ‘구준회&송윤형 인성 테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앤매치’에서 기존 멤버로 확정된 B.I, BOBBY, 김진환을 주축으로 7명의 멤버들은 지난 일본 글로벌 팬미팅 및 투표를 앞두고, 일본 현지에서 구준회와 송윤형을 타깃으로 한 일명 ‘인성 테스트’를 계획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아역 배우출신의 정찬우는 감기에 걸린 척 구준회 앞에서 아픈 연기를 선보였고, 멤버들은 구준회의 따뜻한 마음을 엿보려 했다. 그러나 침대에 누운 채로 꿈쩍도 하지 않던 준회의 모습에 지켜보던 멤버들은 당황하고, 극적인 상황 연출을 위해 찬우는 준회의 눈앞에서 쓰러진다. 이에 B.I가 합세, 갑자기 침대에 누운 찬우에게 물을 뿌리고 찬우는 결국 웃음이 터져버리고 만다. 당황한 모습을 보이던 준회는 갑작스런 상황에 “뭐여”를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타겟으로 지목된 송윤형에게는 BOBBY가 투입됐다. BOBBY는 윤형에게 편의점을 가자고 자연스레 유인하고, 편의점 앞에서 BOBBY는 정체불명의 일본인 남자 2명에게 커피를 쏟는 실수를 한다. 이에 사과를 하지만 무서운 표정으로 화를 내는 그들에게 윤형은 BOBBY를 대신해 계속 사과하는가 하면 새로 커피를 사 건네는 등 차분히 상황에 대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6일 9화 방송을 끝으로 종료했다. B.I, BOBBY, 김진환에 이어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 김동혁이 합류, 총 7명의 멤버가 확정된 iKON은 YG 보이그룹의 계보를 잇게 된다. 이들은 15일과 16일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나고야 무대 오프닝 게스트로 오르며 본격 데뷔를 향한 첫 발을 내딛는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