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예고한 가수 송지은 티저 이미지가 깜짝 공개됐다.
10월6일 송지은 소속사 측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다섯)’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송지은은 화이트 드레스와 시크한 아우터를 매치하는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갸름해진 브이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티저 사진 속 송지은이 들고있는 ‘25’라는 풍선은 새 앨범 타이틀 ‘25(스물다섯)’을 의미하는 것으로, 약 1년 만에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그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반전 매력을 예고해 더욱 기대케 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송지은 신곡 ‘예쁜 나이 25살’은 솔로 활동 이후 송지은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댄스 타이틀곡이다. 여기에 작곡가팀 이단옆차기와의 조우 역시 송지은표 솔로 댄스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한편 송지은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중독성 강한 댄스로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는 그의 첫 번째 솔로 데뷔 앨범 ‘25(스물다섯)’은 이달 14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