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숨37의 제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확인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가로수길 콘셉트 스토어에 9월24일 중국 모델 장레이가 방문했다.
장레이는 식물 등 자연 원료가 화장품이 되는 기다림의 시간을 소개한 코너를 둘러보며 숨37의 콘셉트를 이해했고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숨37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로 86가지 식물 원료를 채취해 1년 동안 삼나무통에서 발효시키는 공정을 철저히 따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화학재료를 최소화한 생명 본연의 에너지로 인간의 피부 생명력을 강화해준다’는 콘셉트를 따르며 힐링 시대에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가로수길점을 방문한 장레이는 “중국에서도 숨의 인기가 높다”며 “직접 사용해보니 자연 그대로의 숨결이 느껴져 인기를 얻는 비결을 단번에 알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글자글 보기 싫은 눈가주름! “어떻게 관리해?”
▶ [헐리우드★ 메이크업]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스칼릿 오하라… 비비안리
▶ 女아이돌, 완벽한 헤어스타일링 노하우
▶ [헐리우드★ 메이크업] 영원한 국민 첫사랑… 소피 마르소
▶ 전지현-박신혜-윤아, 무결점 피부 비결은 대체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