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9.49

  • 20.13
  • 0.77%
코스닥

734.37

  • 10.82
  • 1.45%
1/4

나스(NARS) 론칭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박진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9월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 뷰티 팝업 스토어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AUDACIOUS NARS SPACE)를 오픈한다.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을 주요 콘셉트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론칭 후 처음 오픈이라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퍼졌다. 현장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2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체험존을 운영하고, 나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셀프 네일바를 운영하는 등 브랜드 나스를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한편 나스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며 완벽한 입술 표현과 부드러운 매트 피니쉬를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메탈릭 소재의 마그네틱 케이스로 디자인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브랜드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대담하고 도발적인 컬러의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진취적이고 독립적인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하고 영감을 받아 총 40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자료제공: 나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AGAIN! 2014 F/W 뷰티 트렌드 ‘레드 & 버건디’
▶ [★ 다이어트] 고소영-은정-김성은, 움직여야 빠진다!
▶ 뷰티 인앤아웃(IN&OUT), 품격 있는 가을 화장대
▶  기자가 뽑은 연예인 물광 피부 BEST 5
▶ 가을철 자외선이 더 ‘무섭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