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9월17일, 대한민국과 사우디의 2014 인천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2차전이 펼쳐졌다.
이광종 감독은 경기 전 “지난경기에서 조직적으로 좋지 못했던 모습들을 보여줬다”며 “훈련과 미팅을 통해 철저히 보완했으며 이번 사우디전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1위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조별리그 2차전인데도 불구하고 한강공원등지에서는 국민들의 열띤 길거리응원이 펼쳐졌고 한국은 말레이시아를 3대 0으로 꺾은데 이어 2연승을 달성, 승점 6점을 기록해 16강행을 확정했다.
이날 스톤빔서포터즈 6인은 한강공원에서 반포지구를 찾은 시민들을 위해 스톤빔을 이용해 대형스크린으로 사우디전 경기를 방영해 이목을 끌었다. 본 이벤트는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80인치의 대형화면으로 방영해 주는 이벤트로 응모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당첨된 1등 9명에게는 스톤빔을, 2등 12명에게는 JVC HA-FX650를 3등 36명에게는 JVC HA-FR26 등의 고가의경품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스톤빔 공식블로그에서 진행일정을 확인하고 한강에서 스톤빔을 통해 방영하는 모습을 직접촬영 하여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통해 스톤빔을 받고 싶은 이유와 활용 방법을 포스팅한 후 스톤빔 공식 이벤트 블로그에 URL을 남겨주면 자동응모 된다.
한편 스톤빔은 코앤링크에서 최근 론칭한 세계최초 무선빔 프로젝터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노트북 등의 모바일 기기의 영상 및 음성을 케이블 없이 출력할 수 있는 미라 캐스트 기능을 탑재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대형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실용성 까지 더해져 최근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비롯해 야외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코앤링크)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