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6.19

  • 15.77
  • 0.60%
코스닥

771.40

  • 2.92
  • 0.38%
1/4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4 패밀리투어 성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2014 신차 소비자 패밀리 투어'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15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에 따르면 '패밀리 투어' 행사는 모터사이클에 가족이라는 키워드를 접목한 것으로, 2007년 시작해 9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경기도 포천의 '아도니스 리조트'에서 9월13-14일 이틀간 진행했으며, 2013년 7월1일 이후 신차 출고자를 대상으로 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인 만큼 부모님과 배우자, 자녀 등 가족 동반이 가능한 소비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 강태우 이사는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한 모터사이클 브랜드가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기 때문에 라이더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며 "향후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건전한 레저 모터사이클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포르쉐의 맞춤형 카이엔 S, 미국서 7,600만원 판매
▶ 토요타, 238마력 2.0ℓ 터보 직분사 엔진 내세워
▶ 한국닛산, 캐시카이 사전계약 돌입
▶ 렉서스, NX 출시 기념 콘서트 예매 시작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