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많은 스타들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화보는 스타들의 굳혀진 이미지를 불식시킬 수 있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며 더불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최근 bnt뉴스와 패션 화보를 진행한 유선-진세연-이혜정은 화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이미지를 어필했는지 이들의 ‘화보 속 뷰티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배우 유선
‘연기파’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배우 유선. 이번 화보에서 그는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극 중 캐릭터와는 상반되는 느낌의 청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에 청초하고 맑은 느낌의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하여 단아함과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도록 했다.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은 힘을 최대한 빼고 내추럴한 피부결과 피부 톤에 초점을 맞췄다.
Editor’s Pick 1. FACE BLUSH #MAYBE / 2. LIP COLOR ORGINAL #103 / 3. GLASS GLOSS / 4. GEL EYE LINER #BROWN
배우 진세연
브라운관을 통해 순수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어필한 배우 진세연은 조금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시선을 끄는 레드립 메이크업과 함께 깊이를 더하는 브라운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한 것.
속이 비치는 시스루 상의와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팬츠, 메탈 장식의 슈즈가 우아한 메이크업과 어우러지며 20대 배우의 성숙 미를 표현한다.
Editor’s Pick 1. SHIMMER GLOW BLOC #MULTI / 2. LIP COLOR #707 / 3.TRIPLE SHADOW #MORE BROWN / 4. BOLD SHADING #MEDIUM BROWN/ 5. ONE COLOR SHADOW _ MATTE #CHOCOLATE
모델 이혜정
뉴욕, 밀라노, 런던, 홍콩 등 각국의 런웨이를 휩쓸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모델 이혜정은 동양적인 무드의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컬러의 비키니와 스커트를 고혹적이면서도 강인한 분위기로 연출한 그는 수준급 모델다운 포스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무엇보다 카리스마 물씬 풍기는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이 의상, 헤어, 주얼리 등과 묘하게 어우러지며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Editor’s Pick 1. EYES VARIETY MOVING MASCARA / 2. EYES JUMBO LIP CRAYON / 3. GEL EYE LINER #ALL BLACK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정유미 두 여배우의 수분가득 촉촉한 피부 비결은?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화장품
▶ 여자의 품위는? 우아한 손짓으로부터
▶ [뷰티신상] 숨 쉬는 피부 만들기
▶ 첫인상을 결정하는 머릿결, 똑똑한 홈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