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서 기자] 강남에 살고 있는 직장인 이수연씨(가명, 26세)는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이 최대의 고민이다.
매일아침 바쁜 출근시간을 쪼개 메이크업에 공들이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금세 얼룩덜룩해진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때문에 병원에서의 미백관리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병원을 방문할 시간은 없는 상황. 짧은 시간과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 환하게 빛을 더해주며 오랜 지속기간으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없을까.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품격 특수 기능성 뷰티 브랜드 유핏에서 뽀샤시한 피부 연출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 기초케어부터 확실하게 ‘미백 스킨케어’
울긋불긋 붉어지는 피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여길 집중하자.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 및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하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 다흰 백마녀 로션, 스킨이 새롭게 출시됐다.
합성실리콘, 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등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유해성분은 들어있지 않고 자연 보존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 즉각적인 미백효과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톤이 밝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생기가 없이 칙칙하고 민감하게 붉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다흰 백마녀 로션과 크림을 사용해보자. 뛰어난 미백 기능으로 몰라보게 환해진 피부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 어메이징하게 환한 피부로 메이크업 하자 ‘미백 기능성 제품’
12만개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다흰 백마녀 크림, 꼬마마녀 크림은 네티즌들의 입소문으로 더욱 유명한 제품이다.
한 번 사용하게 되면 그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는 마법의 크림. 바른 후 칙칙하고 까만 피부가 즉각적으로 밝아지며 하루 종일 뽀샤시한 피부로 변신하는 어메이징한 효과를 맛볼 수 있다.
원하는 부위에 소량을 덜어 바르기만 하면 피부를 하얗게 보정하여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으로 달팽이 추출물, 알부틴, 아데노신 등의 미용 성분은 화이트닝 효과에 좋다.
최대 10시간에서 12시간 동안의 지속적인 효과와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매일아침 긴 메이크업 시간에 지친 직장인 여성과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름 휴가동안 야외활동에 그을린 피부, 바쁜 아침시간 화장할 시간이 부족할 때, 어둡고 까만 피부가 고민이라면 유핏 다흰 백마녀 크림을 사용해 보자. 휴대하기 간편한 꼬마마녀 크림도 있으니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바르기 좋아 편리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깨끗하고 깔끔한 마무리 ‘미백 전용 폼 클렌징’
다흰 백마녀 폼 클렌징은 백마녀, 꼬마마녀 크림에 최적화된 폼 클렌징이다. 부드럽고 풍부한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모공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뛰어난 각질 케어 기능으로 쌀겨 추출물이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해주고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 미백에 좋으며 다흰 시리즈를 가장 확실하게 잘 지워주니 함께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진출처: 유핏,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성장기 우리아이에게 꼭 필요한 ‘이것’은?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스타에서 모나코 왕비 된 그레이스 켈리
▶ 미녀 스타들의 뷰티 시크릿, 각양각색 팩
▶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 특별한 힐링 테크닉에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