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마시따밴드 리더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가 화제다.
7월1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OST ‘그대를 사랑해서’가 공개됐다.
신곡 ‘그대를 사랑해서’는 어쿠스틱 통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가 가슴을 적시는 감성적인 곡이다. 특히 잔잔하고 정갈한 기타연주와 함께 홍진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가수 故김광석을 연상케한다는 평이다.
이번 신곡을 작곡하고 가창에 참가한 홍진영은 가수 이승철 ‘그사람’ ‘소리쳐’ ‘잊었니’ 등 국내 대표적인 보컬리스트 곡을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로 알려져있다.
극중 서재우(이상우)와 정다정(박세영)의 러브스토리에 주로 삽입되는 ‘그대를 사랑해서’는 방송 후 음원 공개 요구가 빗발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에 대해 ‘기분 좋은 날’ OST 제작사 관계자는 “마시따밴드 홍진영의 ‘그대를 사랑해서’는 드라마에 삽입될 때마다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음원 공개를 서둘렀다”고 말했다.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아니었구나”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실력파 작곡가의 노래라서 그런지 역시 달라”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제공: 더그루브, 더하기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