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최근 국내에서 실시된 각종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호성적을 거둔 것을 기념해 7월 개인 계약 또는 출고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9일 기아차에 따르면 회사는 올해 6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 등 소비자 서비스 관련 큰 성과를 거뒀다.
이를 기념해 회사는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는 설명이다. 우선 7월 계약자(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5주간 500명을 추첨한다. 미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개별 고지한 이후 10일 이내 키프트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출고자 전원에게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한다. 해당 제품의 특별판매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8월11일까지로, 회사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고자 본인과 가족(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가족)을 대상으로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 3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지원한다. 구매 기간은 오는 31일(월)까지며, 지점 방문을 통해 자동차를 계약하고,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에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하면 원하는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 혹은 문의처(1699-90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폰 신청 서류를 지점에 제출하면 출고 시 10만원을 추가 할인(단, 카니발, 모하비, 봉고 차량은 제외)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앞다퉈 뛰어드는 대기업 주차장 사업, 이유있네
▶ 르노삼성차, 소모품 교환하면 선물 증정
▶ 현대차, 서울디자인재단과 업무 협약 맺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