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생생정보통’에서는 1만2천원 무한리필 숯불 닭갈비집이 소개됐다.
7월8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의 코너 ‘가격파괴 WHY’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에 위치한 무한리필 숯불 닭갈비 집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식당에서는 국내산 닭고기와 채소로 무한제공으로 닭갈비를 제공하고 있었다. 맛을 본 손님들 역시 “맛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으면서 소스와 고기가 잘 어우러져 자주온다”며 맛을 극찬했다.
무한리필 닭갈비 사장님은 “국내산 닭다리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양념 역시 저렴한 것을 사용하고 싶지만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야지 맛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사용하고 있다”며 재료 원산지에 대해 자신했다.
닭갈비는 양념에 이틀 정도 숙성시켜 손님상에 나갔기 때문에 닭고기에 양념이 더욱 잘 베어 있었다. 특히 고기의 맛을 좌우하는 숯 역시 참숯 백탄을 사용해 원적외선으로 속과 겉이 동시에 익어 고기의 맛을 배가시켰다.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갈비집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갈비, 진짜 맛있겠다”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갈비, 저기 어디야”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닭갈비, 진짜 저렴하게 국내산으로 판매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생생정보통’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