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렉서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스트로브'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토요타가 렉서스 글로벌 캠페인 중 하나인 '스트로브(스트로브: 섬광등)' 프로젝트를 최종 공개했다.

 4일 렉서스에 따르면 '스트로브'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어매이징 인 모션'의 3번째 시리즈로, 이번 프로젝트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곡예사들과 전문 스턴트맨들이 '라이트수트'를 활용한 퍼포먼스로 진행했다. 특히 '라이트수트'에는 렉서스 디자인 특징인 스핀드 그릴과 렉서스 RC F LED 헤드라이트를 반영했으며, 각 수트 당 1,680 개의 LED가 사용됐다.

 '스트로브'는 렉서스 공식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jhBfeYxTUB0)을 통해 볼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프리미엄 플래그십, 어떤 차 주목할까
▶ 상반기 수입차 9만5,000대, 역대 최고…'승승장구'
▶ 수입 승용차, 사상 최초로 월 점유율 15% 돌파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