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한국 수입사 한불모터스가 14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국내 판매된 푸조·시트로엥 전 차종이 대상으로, 배터리, 냉각수, 부동액, 엔진·브레이크 오일, 연료 필터 등 3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부동액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을 무료로 보충할 수 있으며, 에어컨 가스 충전 비용 50%,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품 20% 할인한다.
전국 21개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와 11개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하며, 점검 희망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행사기간 동안 무상점검과 함께 부품·공임 비용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이어, 배터리 등 일부 품목과 사고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다.
한편, 7월 간 스티커픽스 제품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에 대해 3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티커픽스는 작은 흠집이나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는 필름으로, 차 색상과 동일한 색 페인트로 덮여 있다. 기존 터치 업 펜보다 공정 시간이 짧고, 시공 후 마감 상태가 좋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미니, 뉴 미니 유니온 잭 에디션 내놔
▶ 벤츠코리아, F1 셀렉션 20% 한정 할인
▶ 폭스바겐코리아, "사고 나면 견인하고 귀가까지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