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4

미즈온,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풍성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미즈온,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풍성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송은지 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MIZON)’이 갤러리아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즈온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미즈온에서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미즈온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리포지셔닝 작업의 일환으로 탄생한 신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차원이 다른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터볼륨 EX 라인’과 유인나 메이크업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CC 메이크업 라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온라인과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팝업스토어 입점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유인나의 겟잇 CC 수분 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CC팩트, 워터볼륨 EX 퍼스트 에센스,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00세트 한정 판매된다.

미즈온 김희선 마케팅 상무는 “브랜드 리포지셔닝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확인한 미즈온이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비자들이 테스트 기회가 적었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미즈온만의 철학인 ‘케어부터 뷰티까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미즈온 팝업스토어는 대전타임월드점, 진주점, 천안센터점, 수원점 등 전국 갤러리아 백화점 4곳에서 6월27일부터 7월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 트립] 6월 해외 바캉스 필수품
▶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름종이, 현명하게 사용하는 법
▶ 여름 메이크업 고민 ‘컬러 포인트’로 해결
▶ [★ 다이어트] 황정음-이하늬-홍수아, 건강만점 ‘콩’ 다이어트
▶ ‘공항 자태’ 빅 매치, 소이현 vs 현아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