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우리 결혼 했어요’ 김소연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6월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배우 남궁민-가수 홍진영 부부가 주최한 캠핑에 배우 김소연, 윤승아, 유하준, 박효주가 깜짝 등장했다. 이들은 앞서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 남궁민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달리 엉뚱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여 단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폭풍 리액션과 남다른 화법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뿐만 아니라 김소연은 자신의 눈앞에 있는 치킨을 보고 식욕을 참지 못한 채 결국 닭다리를 뜯으면서 머쓱한 듯 “내가 너무 많이 먹었나?”라고 말했다. 이에 남궁민은 “얼굴 저렇게 생겨서 왜 저러니”라는 농담 섞인 핀잔을 하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또 홍진영이 버섯즙을 선물하자 김소연은 “어우 이 귀한 걸. 야 이건 숨겨 놓고 먹는거야. 어머 어쩜”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해 또 한 번 웃음 짓게 만들었다.
‘우결’ 김소연 반전 매력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우결’ 김소연도 ‘우리 결혼 했어요’ 출연했으면 좋겠다” “‘우결’ 김소연, 진짜 얼굴 새침한데 은근히 허당이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