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윤 기자] 체계적인 바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한 센트리얼 휘트니스에서 스피닝 시연회를 열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6월25일 강남역 교보타워 맞은편 빌딩 앞에서 진행된 이번 시연회는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에 맞춰 즐거움과 볼거리를 제공해 인산인해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개그맨 김영이 MC를 맡아 재기발랄한 말솜씨를 뽐냈으며 여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 몸매 교정을 위한 스피닝과 다양한 운동방법을 선보였다.
또한 잠바쥬스, 청담유, 에스에프씨바이오 등 많은 제휴업체에서 참여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센트리얼 휘트니스 무료 이용권 및 개인 트레이닝 1회, 시크릿키 화장품, 잠바쥬스 교환권, 연극티켓(다이어터, 연예의 목적 등), Red Soda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센트리얼 휘트니스 관계자는 “센트리얼 휘트니스는 단순히 체력을 단련하는 공간이 아니라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며 “앞으로도 강남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서 선진화된 휘트니스 문화를 만들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역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센트리얼 휘트니스는 1200평의 규모로 최고급 시설과 사우나, 스파 시설을 갖춰으며 헬스, 골프, 기구필라테스, 스피닝 등과 함께 다양한 G.X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센트리얼 휘트니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름 여행 떠나는 길도 ‘보헤미안’ 답게
▶ ‘피부 디톡스’ 세월의 흔적을 지우자
▶ 비누 쓰면 아저씨? NO! 무한 업그레이드된 ‘비누의 귀환’
▶ 신민아표 코랄 메이크업 HOW TO
▶ ‘블랙헤드&화이트헤드’, 말끔히 없애버리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