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불꽃 스파링 현장이 포착됐다.
6월20일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제작진 측은 장혁의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하는 전주 이씨 가문의 9대 독자 이건 역을 맡은 장혁은 외모, 재력 등 완벽하지만 후사가 없는 것이 유일한 골칫거리인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장혁은 프로 복서 못지않은 자태로 스파링을 하고 있다.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는 장혁의 남성미가 풍겨 나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넋이 나간 표정으로 코피를 흘리는 등 재미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 측은 “장혁은 촬영임에도 실제 경기만큼 박진감 넘치는 스파링을 펼쳐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면서 “경기에 집중하면서도 때맞춰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넉 다운 당하는 모습에 제작진들 모두 폭소했다”고 후담을 전했다.
한편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휘말린 계약으로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는 초고속 로맨스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개과천선’ 후속으로 7월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