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4

팝업스토어 ‘르윗 아지트’ 오프닝 이벤트 성황리 종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김보람 인턴기자] 시선 인터내셔널의 뉴 시그니처 브랜드 르윗이 남성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라이풀과 협업했다. 이에 5월31일 홍대 에이랜드에서 두 브랜드가 힘을 합친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론칭 이벤트가 진행됐다.

30도가 넘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인원이 참석해 두 브랜드의 캡슐 컬렉션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오프닝 이벤트로는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타임 아웃’과 경품을 추첨하는 랜덤 머신 ‘캡슐 플레이’등이 진행됐다. 특히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끈 랜덤 머신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기획부터 제작까지의 전 과정이 각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완전한 협업으로 완성됐다. 여성복과 남성복의 성별을 뛰어넘는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이례적이고 의미 있는 작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홍대 에이랜드에서 진행중인 팝업스토어 르윗 아지트는 6월14일까지 운영된다. (사진제공: 시선 인터내셔널)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졸업사진촬영 시즌! 나에게 꼭 맞는 수트는?
▶ 오빠, 삼촌 팬 마음 설레게 하는 ‘에이핑크 스타일’
▶ 파리 스트릿 패셔니스타들의 ‘화려한 고요’
▶ [W 패션블로거] 조엘라, 삶을 영상으로 녹여내다
▶ 발끝까지 놓치지 말아야하는 여자의 스타일링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