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뷰티신상] 업그레이드 된 색조 화장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박진진 기자] 기분전환을 원한다면 색조 화장품에 주목하라.

형형색색의 화려한 컬러는 여성들의 눈을 현혹시킨다. 2014년 여름은 작년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 터. 립스틱은 물론이고 아이라이너, 네일까지 레드, 블루, 옐로우, 그린 등 다양한 컬러가 점령할 것이다. 

색조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여자라면 신제품까지 놓치지 말 것.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컬러로 찾아온 신상 화장품을 소개한다.   

맥(MAC),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 한정 출시


맥(MAC)이 천재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Pedro Lourenco)와 협업을 진행한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이번 14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건강한 표현에 딱 맞는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산호빛 핑크톤의 블러셔, 그리고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촉촉한 느낌의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케이스 또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담은 특별판으로 선보이는데, 하이테크적인 느낌을 주는 매트한 느낌의 무광 블랙 케이스에 복고적인 느낌의 골드빛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6월 2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날 수 있고, 6월 6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맥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증정하며 6월8일까지는 온라인몰 5주년 기념 이벤트로 8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맥의 인기 제품인 픽스 플러스 대용량 샘플(30ml)도 증정한다.
 
슈에무라, 펜슬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 출시


슈에무라가 다가오는 여름, 눈매에 생기와 에지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을 20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의 펜슬 아이라이너 ‘드로잉 펜슬’을 새롭게 출시했다.
 
‘드로잉 펜슬’은 이번 시즌 뷰티 트렌드인 에지있고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아티스트의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20가지 색상과 4가지 각기 다른 질감이 특징이다.

기본 컬러인 블랙 계열부터 여름철 시원한 눈매를 선사할 블루 계열, 세련된 그린 계열, 로맨틱한 핑크 계열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매트하거나 펄, 메탈릭 느낌이 가미된 4가지 질감으로 자신만의 에지있는 눈매를 표현하기에 탁월하다.
 
또한 슈에무라만의 견고한 실리콘 폴리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강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컬러가 피부에 닿으면 휘발성 오일이 증발하면서 지속력을 극대화시켜 땀과 물, 피지에 의해 쉽게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된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력도 뛰어나 간편하게 세련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일라커 12컬러 출시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마치 젤 네일처럼 반짝이는 피니쉬로 여성의 손을 보다 더 센슈얼하고 페미닌하게 연출해 줄 12컬러 네일라커를 출시한다.
 
다양한 컬러와 글로우, 오랜 지속력, 손쉽게 발리는 브러쉬를 지닌 이번 신제품은 아르마니 시그니처 레드 계열의 6가지 컬러와 독보적인 아르마니 베이지 계열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손톱에 닿는 순간, 풍부하게 감싸는 젤 질감의 피니쉬는 네일라커가 마르기 전에 크리스탈 광택의 젤 텍스쳐로 변하게 하는 독특한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마치 젤 네일을 한 것 같은 느낌을 부여한다.
 
한번의 터치로 탑 코트 효과와 오랜 지속력, 광택력을 자랑하며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특별하게 고안된 브러쉬는 손톱의 윤곽을 그대로 덮어 정교하게 발린다. 붓 자국이나 에어 버블 없이 쉽고 간단한 제스쳐로 기존 네일 라커의 단점을 없애고 결점 없는 완벽한 네일을 연출해준다.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 출시


소망화장품 한방 브랜드 다나한은 3단계 실크광 입체 케어 시스템으로 기품 있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본연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씨씨크림, 스킨커버, 파우더팩트, 투웨이케익, 컨실러 등 총 15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다나한 본연채 비비크림 SPF30 PA++’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보습,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의 7가지 기능이 담겨 있는 제품이다. 
 
‘다나한 본연채 파우더 팩트 SPF17 PA+’는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습식 미네랄 파우더로 콩에서 유래한 보습 성분을 파우더 입자에 코팅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매끄럽고 균일한 입자 파우더로 가루날림이 없는 소프트한 질감을 전달하며 투명하면서 빛 산란 효과도 뛰어나 어느 각도에서나 빈틈 없이 화사한 3D 입체 페이스를 완성시킨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2014 뷰티 멘토들의 ‘수분 관리’
▶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