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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명품 브랜드 30일부터 본격적인 시즌오프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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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명품 브랜드 30일부터 본격적인 시즌오프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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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원희 기자] 갤러리아 백화점이 5월30일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명품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일부 노세일 브랜드를 제외하고 매년 5월, 11월 두 차례 진행되는 시즌오프에 돌입하는 것.

명품관은 본격적인 명품 시즌오프에 들어가 G494, 돌채앤가바나, 발렌티노, 생로랑파리(여성), 발렌시아가,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유명 명품 브랜드 및 수입 브릿지 브랜드가 브랜드별 20~30% 시즌오프에 들어가며 수입명품 잡화 브랜드인 지미추, 마놀로블라닉, 토즈 등 슈즈, 백 인기브랜드 역시 20~30% 시즌오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6월1일부터는 톰포드, 스텔라매카트니, 6월 6일부터는 도나카란,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자딕앤볼테르 등 수입 명품 브랜드들이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남성 명품 브랜드 경우 5월 30일부터 돌체앤가바나, 생로랑파리(남성), 휴고보스 등이 브랜드별 20~30% 시즌오프에 들어가며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별도 진행한다.

수원점은 6~7월 중순까지(브랜드별 상이) 수입 잡화 브랜드인 코치, 마이클코어스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별 30% 에서 최대 50% 시즌오프에 들어가며 바네사브루노 아떼, 랄프로렌, 마쥬 등 수입컨템포러리 브랜드 역시 20~30% 시즌오프에 참여한다.

센터시티의 경우 7월 말까지 멀버리, 에뜨로, MCM 등 인기 잡화 브랜드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입 브릿지 인기 브랜드인 산드로,  질스튜어트 브랜드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

한편 백화점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 별 인기 아이템의 경우 물량이 적어 시즌오픈 초기 기간을 이용해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이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갤러리아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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