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뉴발란스 키즈에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아이들 물놀이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섬머 비치 팩’을 출시했다.
섬머 비치 팩은 래시가드 세트와 샌들, UV차단 모자, 수경으로 구성한 여름철 유아 물놀이 아이템 패키지로 물놀이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들을 모아놓은 패키지.
래시가드 세트는 상, 하의, 모자로 구성되어 있다. 속건 기능의 나일론 스판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자외선을 98%까지 차단해 그을리기 쉬운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특히 오랜 시간 햇볕에 노출되어도 상체가 그을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긴팔 상의, 5부 하의 래시가드 세트는 남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여아들에게는 상의 길이와 너비조절이 가능한 셔링끈과 스커트형 하의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래시가드 세트가 제격이다.
또한 물놀이 후 추위를 느낄 아이들을 위한 판초형 수영 타월과 기능성 후드 집업, 목 뒤까지 덮는 길이의 플랙캡과 자외선차단 및 김서림 방지 기능이 돋보이는 수경도 포함됐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섬머 비치 팩 출시를 기념해 마리아나로의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섬머 비치 팩 화보를 공유하고 마리아나에서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여행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6월1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가족여행 상품 외에도 키즈 섬머 비치 팩 및 키즈 수영복, 키즈 샌들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내 여자친구에게 무한감동 선사하는 반지 프로포즈
▶ [Photo&Fashion] 패션 사진의 살아있는 역사, 아서 엘고트
▶ 영화 ‘인간중독’ 시사회 속 스타들의 ‘중독성 강한’ 스타일링
▶ ‘신돈’ 기황후 vs ‘기황후’, 2006년에서 넘어온 스타일링
▶ 꽃처럼 아름다운 여배우가 선보이는 화사한 플라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