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이돌 선후배간의 좋은 예가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그룹 엠파이어는 5월9일 3번째 싱글 ‘그런 애 아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신사동호랭이와 북극곰의 합작으로 청순하고 도도한 그녀가 내 앞에서는 매력 넘치는 마녀로 변한다는 사실을 친구들에게 자랑하듯 풀어나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정규 음원 발표를 앞둔 엠파이어를 위해 아이돌 선배들이 응원에 나섰다. 슈퍼주니어, 레인보우, 엠블랙, 오렌지캬라멜까지 최근 대세라는 스타는 모두 모였다. 이들은 ‘그런 애 아니야’라는 독특한 제목으로 상황극을 펼쳐보이며 팬들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그럴 수도 있는 애 아니야?”, “그럴지도 모르는 애야”라며 제목을 응용시켜 보이는가 하면 레인보우는 “그런 애 아니야”라는 지숙의 설명에 그런 애가 맞는 것 같다며 몰아세우는 모습이다.
엠블랙은 “그런 애 아니라고 생각해. 나도 그래서 물어보는 거야”라며 발끈하는 이준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오렌지캬라멜의 세 멤버는 입을 모아 “그런 애 아니예요”라며 ‘그런 애 아니야’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가수도 파이팅! 엠파이어도 파이팅!”, “그런 애는 대체 어떤 애지?”, “선후배의 좋은 예 보기 좋네요” 등 이들의 훈훈한 모습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엠파이어의 신곡 ‘그런 애 아니야’의 정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5월15일 공개된다. (사진출처: CMG 초록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