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란 기자] 코스온에서 전개 중인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이 ‘2014 상해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1997년 시작되어 올해로 18회를 맞은 ‘상해 뷰티박람회’는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 박람회다. 5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린 ‘2014 상해 뷰티박람회’에는 전 세계 20여 개국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였다.
한류열풍에서 이어진 ‘K-뷰티’열풍은 상해에서도 계속됐다. 세계적으로 한국 화장품들의 우수한 품질이 알려짐에 따라 각국의 관람객 및 바이어들은 한국 화장품 브랜드 부스를 찾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돋보인 것은 미즈온의 부스였다.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고 설명을 듣기 위한 해외 바이어들과 현지 관람객들로 부스는 박람회가 진행되는 내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뷰티족에게 사랑받고 있는 뷰티 브랜드.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큰 일교차에 굴하지 않는 ‘완벽’ 메이크업 TIP
▶ 지드래곤 헤어스타일 변천사로 들여다본 헤어 트렌드
▶ 남자들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헤어스타일! ‘댄디컷vs리젠트컷’
▶ 혜박-장윤주-한혜진, 톱모델들의 ‘다이어트’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