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닥터 이방인’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걸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의 스틸컷이 화제다.
4월26일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 제작진 측이 극중 이창이 역을 맡은 윤보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 윤보라는 북한 출신 여성인 이창이 역에 완벽 빙의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전의 걸그룹 씨스타 보라의 섹시한 모습과는 상반되는 빈티지한 옷차림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닥터 이방인’에서 보라는 박훈(이종석)이 첫사랑 송재희(진세연)를 찾기 위해 연변으로 갔을 때 만난 북한 출신의 여성으로, 북에 있는 어머니를 남으로 모셔오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돈을 모으는 당찬 이창이 역을 맡았다.
특히 극중에서 이창이와 박훈은 기댈 곳 없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는 사이로 묘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닥터 이방인’ 제작사 측은 “‘닥터 이방인’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는 보라는 첫 연기라는 점이 무색할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동갑내기인 이종석과 찰떡궁합 호흡을 보여주며 환상의 짝궁으로 거듭났다”고 전했다.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 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5월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