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기자] 2014년 4월, 네일 브랜드 해롯(HARROTT)이 살롱 4호점을 오픈,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시작했다.
해롯은 합리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위한 프리미엄 네일하우스를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2013년 11월 인천 송도와 대구 내송 홈플러스에서 테스트 살롱을 오픈하여 운영해왔으며 포항 홈플러스점과 선릉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론칭을 공식화 했다.
네일에 대한 관심도가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전문화된 네일 서비스를 대중화하여 많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아름다운 변화와 행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요즘 핫 트렌드인 젤링 서비스와 스파 서비스, 여기에 전문화된 네일 리스트들이 개발한 해롯만의 트렌디한 아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네일 공장을 운영해오며 실패와 성공으로 쌓은 노하우를 해롯으로 집대성할 계획이다”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를 차별화한 해롯은 네일 시장에서 독보적인 살롱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생각 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해롯)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나들이 후 생긴 ‘피부 트러블’, 애프터 케어가 필요해!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남편에게 사랑받는 아내? 피부&스타일부터 신경쓸 것!
▶ 모델들의 스페셜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따라잡기
▶ 10대 학생 투명 메이크업 “티 나지 않게 예뻐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