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4월3주, 주목해야 할 색조 화장품을 한 곳에 모았다. 화려한 컬러의 립스틱부터 아이라이너, 헤어 염색제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출시된 신제품을 만나보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 출시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순도 높은 퓨어한 컬러에 오간자처럼 투명하고 우아하게 빛을 내뿜는 립& 네일 컬렉션인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여름 정원의 화사한 꽃의 컬러와 오간자 패브릭의 투명함을 구현한 브라이트 리본 컬렉션은2014년도 S/S 트렌디 컬러인 오키드 컬러를 필두로 구성된 6가지 립스틱과 6가지 네일 컬러로 섬세한 여인의 룩을 선사한다.
포뮬러 속 야자핵 오일과 호호바 오일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립밤처럼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크리스탈 베이스와 화이트 펄이 빛의 반사를 극대화 시켜 틴트처럼 투명하고 세련된 컬러감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 7종 출시
아이오페는 2014년 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선명한 고발색의 ‘컬러 핏 립스틱’ 7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한다.
메인 컬러는 봄 기운을 한껏 머금은 듯한 오렌지빛 코랄톤의 24호 스프링 코랄과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컬러가 돋보이는 27호 클라우드 핑크다. 그 외에도 매혹적인 로즈 컬러의 26호 로즈 브라운과 잔잔하게 세련된 펄이 함유된 25호 센슈얼 로즈, 28호 핑크 쉬머, 29호 메탈릭 로즈, 30호 오키드 퍼플이 있다.
아이오페 ‘컬러 핏 립스틱’은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롱래스팅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크리스탈 펄을 함유하고 있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고 볼륨감 있도록 연출해준다. 더블 레이어 세팅 기술로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면서 고광택 윤기 막이 입술 겉을 감싸 묻어남과 지워짐을 방지해주며 잔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메리케이, 젤 아이 라이너 출시
메리케이는 정교하게 그려지는 펜슬 아이 라이너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리퀴드 아이 라이너의 장점을 하나에 담은 ‘젤 아이 라이너’를 출시했다.
크리미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져 라인을 매끄럽게 그릴 수 있으며, 바르자마자 건조되어 눈가에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 라인을 바른 후에도 오래 지속되며 눈가 번짐이 적은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에스쁘아, 인투 더 식스티즈 컬렉션 출시
에스쁘아가 2014년 프리 서머 컬렉션으로 60년대의 대담하고 아찔한 눈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룩 ‘인투 더 식스티즈 컬렉션(Into the 60’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스쁘아의 ‘인투 더 식스티즈 컬렉션’은 1960년대에 유행한 풍성하고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매력을 더한 아이 메이크업 라인이다. 이지 드로잉&스머징 듀얼 라이너,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브라우 마스터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입큰, 티파니 립스틱 외 톡톡튀는 컬러 메이크업 출시
화장품 브랜드 입큰에서 색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다는 뜻에서 ‘stealer’ 콘셉트다.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시크하면서도 과감한 컬러로 톡톡 튀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매트하게 발리면서 건조하지 않는 입큰 마이 스틸러 립스는 티파니 광고촬영에 사용된 ‘티파니 립스틱’. 이 외에도 2014 트렌드로 자리잡은 컬러 아이라이너, 펜슬라이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원더컬러 헤어 라인 출시
아리따움이 셀프 염색 족들을 위해 집에서도 손상 없이 트렌드하고 프로페셔널한 컬러링을 완성시켜줄 아리따움 ‘원더컬러 헤어 라인’을 출시한다. 헤어크림 12종과 헤어코팅 6종으로 구성되었다.
아리따움 ‘원더컬러 헤어 라인’은 셀프 컬러링 족을 위해 포장재를 최소화해 알뜰 포장으로 에센셜만 담아 고객 부담을 다운시킨 스마트한 가격의 프로페셔널 염모제 제품으로 깊고 부드러운 색상 연출은 물론 모발 코팅력으로 탄력과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백 오일, 케라틴 프로테인, 실크 프로테인 등 식물성 오일 및 보습제 성분이 들어 있어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가 자연스럽게 오래 유지되도록 도와주며 건조한 모발에 진정 효과 및 보습감을 부여해 손상 없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또한 각종 컨디셔닝 성분과 베이스 원료가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염색 후 우수한 트리트먼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