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2.14

  • 17.52
  • 0.64%
코스닥

847.08

  • 7.98
  • 0.93%
1/4

KBS1 TV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스카우트’ 카오리온 편 방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KBS1 TV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스카우트’ 카오리온 편 방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코스메틱 브랜드 카오리온은 4월13일 방영된 KBS 1TV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스카우트를 통해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인재를 채용했다.

카오리온의 상품개발팀에 입사하기 위해 전국의 특성화 고등학교에서 지원한 학생들은 최종 결선 진출자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천연화장품에 대한 무한사랑을 보여줬다.

천연 재료를 이용해 만든 화장품 컬렉션을 준비한 학생, 완소녀(완전 소처럼 일하는 여자)라며 근성을 보여 준 학생, 면접관들에게 손수 만든 액세서리를 선물한 학생 등 꿈의 기업에 입사하기 위한 학생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

치열한 예선과 1차 평가를 마치고 결선에 진출한 지원자는 단 3명. 그들에게 주어진 현장평가과제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화장품’이다. 최종 선발 된 한혜린(19세,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학생과 결선진출자 2인의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는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혜린 학생이 결선 과제로 선보인 ‘커피 바디 스크럽’은 꿈의 기업 카오리온에서 상품화 단계를 거쳐 출시할 예정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다. 한편 카오리온코스메틱스 의 공식 브랜드몰은 접속자와 고객문의가 폭주 해 카오리온 방송편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사진출처: KBS1 TV ‘스카우트’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