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힐링캠프’ 가수 이선희가 백지영을 극찬했다.
4월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이선희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가수 이승기, 백지영이 게스트로 나와 자리를 빛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백지영이 출연하자 “평소 친분이 있느냐”고 물었고 이선희는 “오늘 처음 봤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이선희는 “사실 내가 백지영 팬이다. 콘서트 티켓을 직접 사서 보러 가기도 했다”고 덧붙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힐링캠프’ 백지영 방송도 봤다”면서 “백지영의 진심과 마음을 울리는 소울이 인상 깊었다. 단 1분이라도 노래로 힐링 할 수 있구나 싶었다”면서 백지영을 게스트로 초대한 이유를 밝혔다.
이선희 극찬을 들은 백지영이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자 함께 출연한 이승기는 “왜이러나, 진짜 좋아하신다”면서 장난스러운 핀잔을 건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힐링캠프’ 이선희 백지영 극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선희 백지영 목소리 좋다는 말 정말 극찬이다” “‘힐링캠프’ 이선희 직접 돈 주고 콘서트 티켓을 살 정도로 좋아하나보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선희와 백지영, 이승기의 못 다 한 이야기는 이달 14일 오후 11시15분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이선희 2부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