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올 봄, 꽃보다 향기로운 여자되기.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봄과 어울리는 4월의 향수를 출시했다. 시트러스의 싱그러움과 달콤한 플로럴 향을 듬뿍 담아 저마다의 매력을 풍긴다. 소중한 기억과 감동이 있는 향을 느껴보자.
아닉구딸 ‘콜로뉴(LES COLOGNES)’ 컬렉션 디스커버리 3종 출시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프레쉬하며 세련된 고품격 콜로뉴 컬렉션의 디스커버리 3종을 출시한다.
조향사이자 아닉구딸의 딸인 까밀구딸은 아닉구딸과 함께했던 이탈리아, 그리스, 프랑스의 이국적인 풍경과 향기, 그 여행의 감동과 소중한 추억을 담아 프레쉬하고 모던한 향기로 탄생시켰다.
이탈리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시트러스 계열의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프랑스 ‘레’ 섬(ILE DE RE)의 추억을 담은 우디 스파이시 계열의 ‘베티베르(Vétiver)’, 플로럴 계열의 ‘네롤리(Néroli)’ 이렇게 3종으로 구성되어 아닉구딸이 사랑했던 여행지 속 풍경들과 소중한 기억의 감동을 전한다.
아닉구딸 콜로뉴 디스커버리 컬렉션은품격 있는 패키지와 휴대하기 쉬운 세련되고 모던한 사각 보틀에 담겨있으며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 코엑스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록시땅, 로즈 에 렌 오 드 뚜왈렛 리뉴얼 출시
록시땅이 론칭 10주년이 맞이해 로즈 라인 향수를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의 4가지 로즈 : 그라스 로즈(Grasse Rose), 모로컨 로즈,(Moroccan Rose), 터키쉬 로즈(Turkish Rose), 불가리안 로즈(Bulgarian Rose)가 담겨있는 향수다. 2가지 특별한 제조 공법의 로즈 성분이 추가되어 더욱 모던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로즈의 향기를 담았다.
흔하게 볼 수 있는 자극적이고 진한 장미향과는 달리 록시땅만이 가진 우아하고 섬세한 블렌드가 조화를 이루며 로즈와 과일향이 함께 섞여 은은하고도 상쾌한 향이 누구에게나 어울린다.
록시땅 로즈 에 렌 라인에는 향수, 바디 밀크, 샤워 젤, 페이스 & 바디 미스트, 핸드 크림 등을 선보이며 컬러뿐만 아니라 패키지 또한 좀 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프리미엄 라인으로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캘빈 클라인, 엔들리스 유포리아 오 드 퍼퓸 출시
㈜코티코리아는 캘빈 클라인의 새로운 여성 향수 ‘캘빈 클라인 엔들리스 유포리아 오 드 퍼퓸(Calvin Klein Endless Euphoria EDP)’를 출시한다.
유포리아 향수의 도발적인 판타지를 체리 블라썸이 흩날리는 햇빛 가득한 봄날의 데이드림으로 해석한 캘빈 클라인 엔들리스 유포리아 오 드 퍼퓸은 여성스러운 프루티 플로럴 계열을 띈다.
바람에 흩날리는 체리 블라썸과 상쾌한 만다린, 베르가못의 탑노트로 시작해 미들에서는 묘한 매력의 바이올렛, 파스텔 로즈, 라일락 향을 선사한다. 이어 베이스에서는 대나무와 샌달우드 그리고 순수한 머스크가 꿈 같은 유혹의 향을 창조한다.
보틀 디자인은 아이코닉한 유포리아 보틀의 감각적인 곡선을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라이트한 향취에 걸맞게 여리여리한 컬러로 옷을 갈아입었다. 섬세한 복숭아 색조와 부드러운 핑크빛 주스 그리고 길고 둥근 쉐입의 반투명 유리병이 순수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오염 속 피부를 지켜라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이민정-이보영 속부터 빛나는 ‘꿀광피부’ 비결은?
▶ ‘바로-옥택연- 박유천’ 연기돌의 뷰티학 개론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