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생일 날 팬들이 선물 한 케이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3월25일 생일을 맞았던 백지영은 자신의 공식 팬클럽 ‘루즈’로부터 정성 가득 담긴 캐릭터슈가케이크를 선물로 받았다. 케이크를 받은 백지영은 자신의 SNS에 케이크 인증샷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백지영이 공개 한 사진에는 마이크 앞에서 활짝 웃으며 노래하고 있는 백지영의 캐릭터와 함께 백지영이 직접 키우는 반려견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다. 특히 지난해 3월 발매한 OST 베스트 앨범 ‘플래시백 (Flash Back)의 재킷 사진 속 백지영의 의상과 포즈를 그대로 카피한 것으로 보이는 캐릭터는 백지영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현재 백지영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의 제목을 인용한 “노래로 세계를 만족시키는 여신, 태어나 줘서 가수가 되어줘서 고마워”라는 재치 넘치는 멘트에서 팬들의 세심한 배려와 사랑이 엿보인다.
백지영은 지난 27일 사진과 함께 “이뿌다 고마워 내 칭구 루즈들, 당 떨어 질 때마다 먹어야겠어”라고 센스 있는 소감을 올렸으며 이틀 후인 29일에 또한번 사진을 올리며 “아 진짜 볼 때마다 감동”이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의 정성 어린 선물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BC의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가제)의 MC로 발탁되어 노홍철, 전현무와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출처: 백지영 SN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