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14년 2월에 출시한 ‘비씨데이션’이 출시 한 달여 만에 20만 개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CC크림의 열풍을 이어나갈 이렇다 할 대체품이 없는 상황에서 등장한 토니모리의 비씨데이션은 BB크림의 밀착력과 CC크림 스킨케어 기능에 파운데이션의 커버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비씨데이션은 특유의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구매 고객 사이에서 ‘공기베이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베이스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이 성큼 다가와 가벼운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비씨데이션의 탁월한 사용감이 접점을 이루며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비씨데이션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져 50만 개 이상 판매 달성이 당초 예상보다 빨라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에서는 비씨데이션 2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3월27일부터 30일까지 4일에 걸쳐 토니모리 전 회원에게 비씨데이션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토니모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소녀시대-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걸그룹 아이메이크업
▶ ‘미세먼지 공포 확산’ 봄철 건강 & 피부 관리법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