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뷰티 이벤트를 소개한다.
제니스웰에서는 4월5일 식목일을 맞이해 에코 실천 캠페인을 펼친다. 스킨푸드는 면접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학교를 찾아가 면접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이에 질세라 랑콤은 미세먼지로 피부가 민감해진 고객들을 위해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니스웰, 에코 실천 캠페인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실시
제니스웰이 식목일 맞이 에코 실천 캠페인 1탄으로 에코스메틱(Eco-cosmetic) 제품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니스웰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내 하단 게시판에 신선화장품 제니스웰과 잘 어울리는 제품, 제니스웰에서 만나보고 싶은 제품 등에 대해 100자 이내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에코스메틱 제품 아이디어 이벤트는 제니스웰 홈페이지에서 4월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30일에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자 5명에게는 제니스웰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코 적립금과 함께 가정의 달 선물세트인 마마세트와 파파세트 중 임의로 선택된 제품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아이디어는 2015년 제니스웰 신제품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랑콤, UV 엑스퍼트 샘플 증정 이벤트 진행
랑콤이 4월 한 달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랑콤 UV 엑스퍼트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4월 중 미세먼지 관측농도가 ‘나쁨(120~200㎍/㎥)’ 이상일 때 랑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UV 엑스퍼트 GN-쉴드™ 1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랑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10년 연속 국내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공기 중 유해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하루 종일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을 예방해준다.
스킨푸드,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 운영
스킨푸드는 새학기를 맞아 앞으로 4주간 대학가를 돌며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는 전문가의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취업 면접 메이크업과 새내기 메이크업 중 컨설팅을 받고 싶은 상황을 고르면, 전문가가 각 참가자에게 어울리는 맞춤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고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킨푸드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앞으로 4주간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4개 대학(숙명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운영된다.
스킨푸드는 메이크업 서비스 외에 취업 증명 사진 또는 우정 사진을 촬영해주는 포토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을 촬영, 보정한 후 인화한 사진과 디지털 파일로 전달한다. 증명사진 촬영을 위해서 정장까지 사이즈별로 비치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